기기사용 신청서 작성요령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예약이 가능하므로 회원가입 후 로그인이 된 상태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요.
1. 기기사용 가능 시간은 평일(월~금) 09시~18시 입니다.
2. 신정서 작성전에 반드시 예약현황을 확인하신 후 작성 하십시요.
3. 희망사용일에 월, 일, 시간은 두자리로 입력해 주십시요.
ex) 2월 7일 9시는 02월 07일 09시로 입력
4. 많은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예약시간을 2시간 이내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측정시료의 갯수와 사용시간을 반드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료갯수는 예상 측정시료수를 대략 적으시고 (시간당 5개정도) 총 사용시간을 입력해주세요.
6. 기기사용 신청서는 한달 전부터 최소 하루 전에 받사오니 이점 유의하십시요. 즉 2월예약은 1월1일부터 받습니다. 당일날 급하게 사용할 경우 신청서를 넣고 전화로 알려주십시요.
7. 신청서에 따라 계산이 되고 있으므로 취소하실 때에는 반드시 메일로 연락을 하시고 확인해 주십시요. 아무 연락 없이 예약 시간에 안오실 경우 그대로 계산이 청구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8. 기기사용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로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